Technical Support Center
고객의 환경에 맞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정책 안내와 보안솔루션 구축,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이십일세기소프트는
각 벤더(소프트웨어 개발사)의 전문 파트너쉽 보유로 기술지원 핫라인을 지원합니다.
문제 발생 시의 유선/원격/방문 지원을 통한 문제 해결과 소프트웨어 신기능 교육, 맞춤/정기 교육, 기술 도입 제안을 통한
Workflow 개선 등 다양한 방면에서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문제 발생 시 원인 파악 및
대응으로 소프트웨어 사용에
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합니다.
문제 발생 시 원인 파악 및
대응으로 소프트웨어 사용에
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합니다.
신기능 업데이트 & 프로모션
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고객사에 필요한 내용으로
맞춤 세미나를 지원합니다.
Technical Support Information
Technical Support Process
접수 및 담당 엔지니어 배정
유선 및 원격 지원을 통한
원인, 상태 파악
유선/원격/방문 지원을
통한 문제 해결
유선/원격/방문 지원을
통한 문제 해결
장애 해결/유지보수 완료
Technical Support Scope
구분 | 지원 내용 및 범위 | 공통사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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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근 동일 제품군 거래가 없는 경우 |
MS EOS / 2013 이하, Adobe 영구제품 / Acrobat 2017 이하, Autodesk 영구제품/ No Care Plan 제품 / 외산 제품
구매후 2년 동안 유지보수를 진행하지 않은 경우 무상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 (가이드 제공) 최근 동일 제품군 거래가 없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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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당사에서 직접 유통한 제품에 대해서만 무상 점검 및 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.
|
최근 동일 제품군 거래가 있는 경우 |
최근 동일 제품군 거래가 없는 경우
|
※ 문의내용에 따라 위에 적힌 내용 외에도 기술지원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Technical Support Notes
제작사 | 고객센터 / 사이트 바로가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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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S 고객지원센터 |
MS 고객지원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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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S 라이선스(VLSC)사이트 |
MS 라이선스(VLSC)사이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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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icrosoft365 고객센터 |
Microsoft365 고객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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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dobe 고객지원센터 |
Adobe 고객지원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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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utodesk 고객지원상담 |
Autodesk 고객지원상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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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글과컴퓨터 고객지원센터 |
한글과컴퓨터 고객지원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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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hnLab 기업고객 지술지원 |
AhnLab 기업고객 지술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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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스퍼스키 기술지원센터 |
카스퍼스키 기술지원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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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DF Edit 고객지원센터 |
PDF Edit 고객지원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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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약 고객지원센터 |
알약 고객지원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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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만텍 고객지원센터 |
시만텍 고객지원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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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약 암호를 모르시면,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. (패스워드는 주기적으로 변경됩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