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chnical Support Center

기술지원센터

(주)이십일세기소프트는 다방면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전문 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고객의 환경에 맞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정책 안내와 보안솔루션 구축,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이십일세기소프트는
각 벤더(소프트웨어 개발사)의 전문 파트너쉽 보유로 기술지원 핫라인을 지원합니다.

문제 발생 시의 유선/원격/방문 지원을 통한 문제 해결과 소프트웨어 신기능 교육, 맞춤/정기 교육, 기술 도입 제안을 통한
Workflow 개선 등 다양한 방면에서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전문 엔지니어의
기술지원 센터 운영

고객 문제 해결

문제 발생 시 원인 파악 및
대응으로 소프트웨어 사용에
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합니다.

라이선스 활성화

문제 발생 시 원인 파악 및
대응으로 소프트웨어 사용에
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합니다.

제품 신기능

신기능 업데이트 & 프로모션
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고객맞춤 세미나

고객사에 필요한 내용으로
맞춤 세미나를 지원합니다.

Technical Support Information

기술지원 안내

당사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점검 및 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.
  • 유선 지원, 원격 지원, 방문 지원을 제공합니다.
  • 원격 지원을 통한 기본적인 설치/활성화/오류/기능문의는 무상 지원됩니다. (서버구성, 구축, 설정 제외)
  • 방문지원 요청 시 비용이 발생됩니다.

Technical Support Process

기술지원 절차

  • 기술지원 요청

    접수 및 담당 엔지니어 배정

  • 지원 세부사항 확인

    유선 및 원격 지원을 통한
    원인, 상태 파악

  • 무상 기술지원

    유선/원격/방문 지원을
    통한 문제 해결

    유상 기술지원

    유선/원격/방문 지원을
    통한 문제 해결

  • 기술 지원 종료

    장애 해결/유지보수 완료

Technical Support Scope

기술지원 범위

기술지원 범위
구분 지원 내용 및 범위 공통사항
최근 동일 제품군 거래가 없는 경우
MS EOS / 2013 이하, Adobe 영구제품 / Acrobat 2017 이하, Autodesk 영구제품/ No Care Plan 제품 / 외산 제품
구매후 2년 동안 유지보수를 진행하지 않은 경우 무상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 (가이드 제공)

최근 동일 제품군 거래가 없는 경우

  • 지원 내용 및 범위MS EOS / 2013 이하, Adobe 영구제품 / Acrobat 2017 이하, Autodesk 영구제품/ No Care Plan 제품 / 외산 제품 구매후 2년 동안 유지보수를 진행하지 않은 경우 무상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 (가이드 제공)
  • ※ 당사에서 직접 유통한 제품에 대해서만 무상 점검 및 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.
    • 원격 지원 시 기본적인 설치/활성화/오류는 무상지원됩니다. (서버구성, 구축, 설정 제외)
    • 방문지원 요청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.

당사에서 직접 유통한 제품에 대해서만 무상 점검 및 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.

  • 원격 지원 시 기본적인 설치/활성화/오류는 무상지원됩니다. (서버구성, 구축, 설정 제외)
  • 방문지원 요청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.
최근 동일 제품군 거래가 있는 경우
  • MS EOS / 2013 이하 제품을 사용하지만, 최신 라이선스 보유 후 하위버전 사용 시 무상 지원해드립니다.
  • Adobe 영구제품 / Acrobat 2017 이하 제품을 사용하지만, ACSP 유지하는 고객의 경우 요청 시 인증 파일을 제공해드립니다.
  • MS EOS / 2013 이하 제품을 사용하지만, 최신 라이선스 보유 후 하위버전 사용 시 무상 지원해드립니다.
  • Autodesk 영구제품/ No CarePlan 제품을 사용하지만 지원 이력이 없는 경우, 1회 무상 지원해드립니다. *2014 이하는 벤더 정책으로 재인증 불가
  • 외산 제품 구매 후 2년 동안 유지보수를 진행하지 않은 업체의 경우 단순 설치(방문 제외), 활성화, 설치 가이드를 지원합니다. 구매 후 2년간은 트러블슈팅, Escalation 도움을 지원합니다.
  • 모든 Annual 제품은 계약기간에 한하여 기술지원/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(관리대행, 타사 계약이전, 데이터보존 등은 제공되지 않으며, 별도 협의 또는 계약이 필요합니다.)

최근 동일 제품군 거래가 없는 경우

  • 지원 내용 및 범위
    • MS EOS / 2013 이하 제품을 사용하지만, 최신 라이선스 보유 후 하위버전 사용 시 무상 지원해드립니다.
    • Adobe 영구제품 / Acrobat 2017 이하 제품을 사용하지만, ACSP 유지하는 고객의 경우 요청 시 인증 파일을 제공해드립니다.
    • MS EOS / 2013 이하 제품을 사용하지만, 최신 라이선스 보유 후 하위버전 사용 시 무상 지원해드립니다.
    • Autodesk 영구제품/ No CarePlan 제품을 사용하지만 지원 이력이 없는 경우, 1회 무상 지원해드립니다. *2014 이하는 벤더 정책으로 재인증 불가
    • 외산 제품 구매 후 2년 동안 유지보수를 진행하지 않은 업체의 경우 단순 설치(방문 제외), 활성화, 설치 가이드를 지원합니다. 구매 후 2년간은 트러블슈팅, Escalation 도움을 지원합니다.
    • 모든 Annual 제품은 계약기간에 한하여 기술지원/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(관리대행, 타사 계약이전, 데이터보존 등은 제공되지 않으며, 별도 협의 또는 계약이 필요합니다.)
  • ※ 당사에서 직접 유통한 제품에 대해서만 무상 점검 및 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.
    • 원격 지원 시 기본적인 설치/활성화/오류는 무상지원됩니다. (서버구성, 구축, 설정 제외)
    • 방문지원 요청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.

문의내용에 따라 위에 적힌 내용 외에도 기술지원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Technical Support Notes

기술지원 주의사항

  • 이십일세기소프트를 통해 직접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서만 무상 기술지원 가능합니다.
  • 이십일세기소프트가 파트너쉽을 가지고 있지 않은 외산 제품의 경우 직접 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며, 기술지원 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타제품 구매 후 Microsoft Windows 관련 문의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.
  • 내부 네트워크, 인터넷, 팩스, 프린트 등 직접적인 제품 문제가 아닌 경우는 지원이 어렵습니다.
  • 패키지 제품의 박스 분실 등의 문제는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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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치파일 다운로드

본페이지의 다운로드 링크는 “구매고객”에 한하여 암호를 제공합니다.
만약 암호를 모르시면,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. (패스워드는 주기적으로 변경됩니다.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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